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, 프리미엄 카드 회원 대상 서비스 업그레이드
2020-05-15

-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트렌드 반영한 프리미엄 카드 혜택 업그레이드
- 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구독료 할인 및 글로벌 의료 자문 서비스 제공 
   
 
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(한국지사 대표 박미령)이 자사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국내 음원 플랫폼 '멜론' 할인 쿠폰 및 글로벌 의료 자문 서비스 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.
 
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늄으로 구성된 2종의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에게 F&B, 쇼핑, 호텔 여행 등 다양한 베넷핏을 선보이고 있다.
 
먼저,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스트리밍 클럽을 첫 달 100원, 둘째 셋째 달은 3,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. 멜론 홈페이지 내 유니온페이 프로모션 페이지(http://meloncoupon.eventvm.com)에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번호를 인증하여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. 본 쿠폰의 다운 및 이용 가능 기간은 올해 12월 31일 까지다.
 
또한,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해외 체류 중 의료 지원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의료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.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콜센터(1670-6200)에 연락하여 전화 의료 상담 및 응급 의료 이송 지원, 본국 의료 후송 지원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.
 
뿐만 아니라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유니온페이 카드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글로벌 자문 및 예방 안내를 제공한다.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로 유니온페이 홈페이지의 지정 링크를 통해 글로벌 원격 진료 사이트 '위닥터(WeDoctor)'에서 제공하는 건강, 심리 자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
 
한편,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은 작년에 이어 국내 특급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혜택도 연중 누릴 수 있다. 서울·부산 지역 29개 국내 특급 호텔에서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, JW 메리어트·그랜드 워커힐·앰베서더 등 서울·부산 시내에 위치한 국내 33개 호텔 100여 개 식음료 매장 식음료 이용 시 10~15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 
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박미령 대표는 “온라인 소비 및 디지털 구독에 익숙하고 개인의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에 철저해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카드 서비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밝혔다.
 
유니온페이 카드 전 고객 대상 서비스는 유니온페이 공식 홈페이지 (http://www.unionpayintl.com/kr),  프리미엄 카드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홈페이지 (http://premium.unionpayintl.com/kr/) 또는 프리미엄 콜센터 (1670-6200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 

회사 소식